7년간 짝사랑한 은경의 눈은 항상 형을 향해 있고 나의 눈은 항상 형수에게 향하고 있다. 그리고 은경이 말고도 또 다른 형의 여자들... 바로 사돈처녀들... 모든 게 비밀이어야 하는 금단의 관계 속 그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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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의 외모는 여러 번 묘사되었지만, 아주 많이 묘사되었다. 틀리게 그는 머리가 너무 두껍지도 않고 아름다운 회색 머리를 가지고 있다. 너무 길지만 딱 들어맞는다; 로마 코는 매우 좋아진다. 그의 이목구비의 아름다움; 친절한 푸른 눈과 작은 콧수염. 그는 가지고 있다. 멋진 머리와 옆모습 그는 매우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 몸매—요컨대, 그는 외적으로 잘생긴 사람이다. 그의 모든 것 이목구비가 완벽해 외치가 없다는 것만 빼면 말이야 그의 안색은 매우 희고, 그는 수염을 기르지 않는다. 그는 아주 괴짜다. 좋은 남자와 아주 재미있는 남자. 그는 화를 냈지만 우리 모두는 화가 났다. 우리 가족에겐 있어 그는 내가 본 사람 중 가장 사랑스런 사람이다. 보고 싶어. 그리고 아, 너무 멍해. 그는 확실히 말한다. 유쾌한 이야기 클라라와 나는 그의 팔마다 앉곤 했다. 그가 벽에 있는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주는 동안 의자하고 귀를 기울인다.
[710 페이지]나는 이야기하던 날들을 생생하게 기억한다. 그들은 어려운 사람들이었다. 그리고 그 작은 생명체들 때문에 짜증을 내는 청중들.
도서관의 한쪽을 따라, 하트포드 집에서, 책꽂이들은 벽난로에 합류했다. 사실 양쪽에 선반이 있었다. 벽난로 조각 이 선반들, 그리고 벽난로 위에는 여러 가지 것들이 서 있었다. 장신구 행렬의 한쪽 끝에는 누명을 쓴 유화가 걸려 있었다. 고양이의 머리 반대쪽 끝에는 아름다운 어린 소녀의 머리가 있었고 실물 크기—에밀린이라고 불리는, 그녀가 거의 그렇게 보였기 때문에—An 인상적인 수채화 한 사진과 다른 사진 사이에 이미 언급된 12가지 또는 15가지 브릭스 관련 사항들 또한 일라이후 베데더의 유화 작품 「젊은 메두사」. 때때로 아이들은 나에게 로맨스를 만들라고 요구했다. 항상 즉흥적인 것이 아니라. 순간의 준비가 허용되었다. 그리고 그 로맨스로 나는 모든 것을 얻어야 했다. 그 사진 세 장과 나란히 있는 사진들 나는 항상 그것과 함께 시작해야 했다. 에밀린과 함께 끝내라. 나는 결코 다과가 허락되지 않았다. 변화, 종횡무진 브릭 어브 브랙을 도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다. 행렬의 제자리를 벗어나 이야기를 꾸미다
이런 브릭 아브라함은 결코 평화로운 날, 평온한 날, 평탄한 날도 허락되지 않았다. 안식일 그들의 삶에는 안식일이 없었다. 그들의 삶에는 안식일이 없었다. 평화는 없었다; 그들은 단조로운 경력 외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폭력과 유혈 시간이 흐르면서 브릭 아브와 브릭 아브랑스. 사진들은 마모된 것을 보여주었다. 그것은 그들이 너무나 많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들의 로맨틱한 경력에서의 소란스러운 모험
아이들에게 로마서 나는 처음부터 힘든 시간을 보냈다. 만약 그들이 나에게 사진을 가져다 준다면, 잡지에, 그리고 나에게 그 사진을 만들라고 요구한다면. 그것에 대한 이야기라면, 그들은 페이지의 나머지 부분을 그들의 웅덩이로 덮을 것이다. 내가 아이디어를 훔치지 못하게 하려는 손이야 그 이야기들은 와야만 했다. 항상 박쥐처럼 뜨겁다. 그들은 완전히 독창적이고 신선해야 했다. 때때로 아이들은 나에게 단순히 한두명의 캐릭터, 또는 한명의 캐릭터를 제공했다. 십여 명, 그리고 그 슬림한 바탕에 단번에 시작하라고 요구했고 그 등장인물들을 의 활기차고 즐거운 생활로 인도하다. 만약 그들이 새로운 무역이나 낯선 동물에 대해 들었다면 뭐 그런 거라면, 난 그런 것들을 다뤄야 할 것 같았어. 다음 로맨스에 한번은 클라라가 나에게 갑자기 이야기를 지어보라고 요구했을 때 배관공과 "바우건스트릭터"의 이름을 따서 난 그걸 해야만 했어 그녀는[711 페이지] 하지 않았는가 보아뱀붙이가 어떤 사람인지 알다. 그가 그 이야기에서 발전하기 전까지는 말이다. 그때.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도 그것에 더 만족했다.
수시의 전기에서.
아빠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당구인데, 피곤하고 소원이 있을 때 밤을 새워 당구를 치기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 같다. 머리를 쉬게 하려고 그는 담배를 거의 끊임없이 피운다. 그는 가지고 있다. 정확히 말하면 작가의 마음, 그가 할 수 없는 몇 가지 가장 단순한 것들. 이해하다 우리 집 도난 경보는 종종 고장나는데, 아빠가 가지고 계신다. 어쩔 수 없이 경보기에서 마호가니 방을 떼어 내야 했다. 도둑놈은 이미 한 동안을 통째로, 왜냐하면 그 도둑놈은 그 자리에 있었기 때문이다. 마호가니 방이 닫혀 있어도 울리는 버릇 길이로 그는 아마 도둑놈은 정돈되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고, 그는 한번 보자고 마음먹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입었고 그리고 나서 내려갔다. 그리고 창문을 열었다. 그 결과 경보 벨이 울렸다. 경보기가 제대로 작동했더라도 아빠는 절망적으로 가셨다. 위층에서 엄마에게 "마호가니 방은 계속되지 않을 거야. i 방금 창문을 열어 보았소."
"왜, 젊음" 하고 마마가 대답하였다. "당신이 창문을 열었더라면, 왜 그랬을까? 경보음이 울릴 것이다!"
"그것이 내가 열어본 이유야, 왜 그냥 내려갔는지. 울릴 거야!"
엄마가 아빠한테 가서 보고 싶을 때 설명하려고 했어 창문을 닫는 동안 알람이 울릴까? 그는 가서 창문을 열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헛되이 아버지는 그럴 수가 없었다. 이해하게 되었고, 어머니께 너무 조급해 졌다. 그는 불가능한 것을 진실이라고 믿는다.
이 사람은 솔직한 전기 작가고, 정직한 사람이다. 그녀는 사포를 쓰지 않는다. 나는, 지금까지도, 혼란에 관한 문제에 있어서 똑같은 둔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Susy가 그 오랜 세월 동안 발견한 당혹감들. 복잡함은 나를 짜증나게 하고, 나를 짜증나게 하고, 그리고 나서 이 진보적인 느낌은 나를 짜증나게 한다. 곧 화가 치밀어 오르다 나는 그 책을 읽는 데 있어서 멀리 갈 수 없다. 가장 공통적이고 간단한 계약—"제1부"와의 계약" 그리고 "제2부"의 "제3부"의 "제2부"의 "제3부"의 "제 "부분,"—내가 완전히 화를 내기 전에. 애쉬크로프트는 매일 여기로 올라온다. 그리고 애석하게도 소송의 요점을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헨리 버터스, 해롤드 휠러, 그리고 그들에 대해 우리가 수행하고 있는 것 나머지 플래스몬 부케너들은 매일 포기해야 해 그렇지. 그가 성실하고 호소력 있는 눈빛을 나에게 굽힐 때, 보기에도 딱하다. 그의 노력 중 하나가 끝난 후, "이제 그 점을 이해하겠지?" 너?"
나는 항상 "나는 그렇지 않아, 애쉬크로프트. 그렇게 해드리면 저도 좋겠어요. 이해는 하지만 난 몰라 고양이를 보내세요."
[712 페이지]Susy가 말하는 그 시절, 나의 운명에 곤혹스러움이 감돌았다. F. G. 휘트모어는 내 사업 에이전트였고, 날 구해줬어 시내에 있는 그의 유모차 우리는 포르테 코셰르 옆을 지나 차량 쪽으로 차를 몰았다. 안정적이었습니다. 이제 이것은 하나의 길이었고, 손잡이가 달린 숟가락과 같았다. 대문에서부터 동네의 크고 둥근 화단까지 뻗쳐 있었다. 마구간의 꽃밭으로 다가갈 때 길은 갈라지고 길은 갈라졌다. 그것을 빙빙 돌리면서 고리를 만들었는데, 나는 그것을 사발에 비유했다. 숟가락 루프가 가까워졌을 때 휘트모어가 누운 걸 봤어 좌현으로 가는 항로, (나는 우현 쪽에 앉아 있었다. 집 옆쪽에 앉아 있었다.) 켜져 있었다.) 그리고 그 왼손에 있는 숟가락을 중심으로 시작할 예정이었다. 옆구리. 내가 말했다.
"그러지 마, 휘트모어; 오른편을 잡아라. 그럼 내가 다음 차례가 될 거야 문 앞에 도착하면 집으로."
그는 "어떠한 경우에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어떤 경우에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이 꽃밭을 어느 쪽으로 가느냐의 차이."
나는 그에게 그가 바보라고 설명했지만, 그는 그의 제안을 고수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계속해서 한 번 먹어보고 봐."
그는 계속하여 그것을 시도했고, 확실히 그는 나를 문 앞에 태웠다. 그가 내가 될 거라고 말했던 바로 그 쪽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그럼, 난 아직 믿지 않아
내가 말하길, "더구나, 그건 단지 사고일 뿐이야. 또 하면 안 돼."
그는 할 수 있다고 했어. 그리고 차를 몰고 거리로 내려가서 이리저리 끌고 다녔어. 다시 돌아왔고, 다시 해냈어. 정신이 멍하고 마비되고 이런 이상한 결과를 가지고 겁에 질려 있었지만, 그들은 나를 납득시키지 못했다. i 다음에 할 수 있을 거라고는 믿지 않았지만, 그랬어 그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루 종일 하고, 매번 같은 방식으로 올라간다. 그때쯤이면 나의 성질은 없어졌고, 집에 가서 정신병원에 신청해 달라고 했다. 나는 그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나는 일주일 동안 그를 더 이상 만나고 싶지 않았다.
나는 격분하여 윗층으로 올라가서 기대하며 리비에게 그 사실을 말하기 시작했다. 나에 대한 동정심을 얻고 휘트모어에 대한 혐오를 심어주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내 이야기처럼 그녀는 그저 웃음소리를 내고 난 후에 갑자기 화를 냈다. 그녀의 머리는 수시의 머리와 같았기 때문에 모험은 계속되었다: 수수께끼와 복잡함에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었다. 그녀의 마음과 수시는 분석적이었다. 나는 내 것이 다른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왔다. 많고 많은 a 내가 그 버기 실험에 대해 말할 때, 내가 희망을 버리지 않기를 바랬었다. 언젠가[713페이지] 아니면 내 편이 될 사람을 찾던지, 하지만 그게...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결코 교묘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그 사실을 말할 수 없다. 그 마차가 멈출 필요 없이 진척된 상황들 곰곰이 생각해 보고, 마음속으로 수저통, 즉 그릇을 불러들인다. 수저, 마차, 그리고 마차에서의 내 위치: 그리고 내가 거기까지 가서 왼쪽으로 돌리려고 하면 로 간다. 파멸하다; 나는 우리가 당했을 때 그것이 어떻게 나를 바로 꺼내줄지 알 수 없다. 문까지 Susy의 추정이 맞다. 나는 사물을 이해할 수 없다.
가 언급하는 그 도둑 알람은 게이와 부주의한 삶을 살았다. 원칙이 없었다. 대체로 어느 순간부터가 어긋나 있었다. 또 다른; 그리고 많은 기회가 있었다. 왜냐하면 모든 창문들이 그리고 집의 문들은 지하실에서 꼭대기 층까지, 그것과 연결된 그러나, 그것의 계절은 고장났다. 아주 잠깐 동안만 우리를 괴롭힐 수 있었다: 우리는 재빨리 그것을 알아냈다. 우리를 속이고 있었고, 피를 부르는 경적을 울리고 있었다. 단지 재미로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것을 끄고 뉴로 보내곤 했다. 전기 기술자를 위한 요크. 그 안에 하트포드 전체가 있는 것은 아니다. 수리가 끝나면 알람을 다시 맞춰놓고 그것에 대한 우리의 신뢰를 회복하다 그것은 결코 실제적인 일을 하지 않았다. 단번에 나머지 값비싼 경력은 모두 그랬다. 경박하고 아무 목적도 없는 한번은 임무를 수행했을 때 그리고 그 모든 의무는—엄청나게, 진지하게, 훌륭하게. 그것은 두 개쯤 날게 했다. 어느 검고 음산한 3월 아침, 나는 즉시 밖으로 나왔다. 왜냐하면 이번에는 그것이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욕실 문 침대 옆에 있었어 나는 그 안으로 들어서서 가스를 올리고 보았다. 어넌시에이터에서, 그리고 알람을 껐다. 문까지. 라켓을 멈추는 것에 대해 염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시 돌아왔다. 클레멘스 부인은 토론을 시작했다.
"뭐였더라?"
"지하실 문이었소."
"도둑이었을까?"
"그래 "물론 그랬지. 주일학교라고 생각했나? 경감이?"
"아니. 그 사람이 뭘 원한다고 생각해?"
"보석을 원하는 모양인데, 그 집도 모르고, 지하실에 있는 줄 알아 나는 도둑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 나는 잘 알지 못하며, 누가 나를 해왔는가.[714 페이지] 해롭지는 않지만 만약 그가 해냈다면 물어볼 만큼 총명했더라면 우리가 계속 알고 있었다고 말할 수 있었을 텐데 저 아래는 석탄과 야채밖에 없어. 그래도 그는 그럴지도 모른다. 그 장소를 잘 알고 있고,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석탄과 야채 대체로 그가 노리는 것은 채소라고 생각한다."
"보러 내려가는 거야?"
"아니, 나는 어떤 도움도 될 수 없었다. 그가 스스로 선택하게 하라. i 물건이 어디 있는지 모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