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여자들은... 달라도 뭐가 확실히 달라." 어릴 적 살던 서울로 다시 이사 온 성현. 공원에서 첫사랑 현이와 자전거를 타던 추억을 떠올리다, 우연히 그녀와 재회하게 된다. 얼떨결에 그녀가 속한 자전거 동호회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런데 남자가 나 하나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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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르디스의 주교 멜리토는 기독교 신앙에 대한 사과 연설을 했다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에게 그에게 그것의 철학을 지켜달라고 간청했다함께 키워져 아우구스투스와 함께 시작했다 그리고 사실아우구스투스가 야누스의 신전을 폐쇄하는 순간이었다로마 세계에는 평화가 깃들었고 우리의 주님께서는베들레헴에서 태어났어요년 후 그는 십자가에 못 박혔고天皇의 대리인이었던 성省의 지사티베리우스 그리고 그가 침해했다는 이유로페이지 그것에 대한 권리스스로를 유대인의 왕이라고 칭하며 황제에게 바쳤다피터가 일어섰을 때형제들 사이에 명의 임명을 제안하다그를 배신한 반역자의 자리를 대신할 사도주인님 모두 합친 사람의 수는 약 명 정도라고 들었습니다달러그렇다면 이 숫자는 우리의 제자들이주님께서는 그의 사역 중에 얻으시고 예루살렘에 계셨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숫자의 징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우리의 주님명이 넘는 형제들이 그의 왕위에 오르기 전에 목격했다한 번은 그의 신봉자가 더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갈릴리
이 두 진술은 교습의 정도에 대한 개념을 제공한다그의 공개처형 사건이 일어났을 때 우리의 주님께서 받아들여지셨다장소 그것이 영향을 미치도록 만든 사람들에 의해 의도되었다세상을 가르친다는 그분의 주장을 파괴했고 그것은 계산된 것이었다인간의 판단에 따라 의도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아우구스투스 제국과 철학이 함께 양성되고 시작되었다그것으로」라고 말하고 년 후에 몇개의 코스를 밟았다아우구스투스의 왕좌에 앉았던 가장 위대한 사람그 간격은 기독교 교회가 되었다라는 결론에 도달했다시대의 힘콘스탄틴의 위대함을 만드는 건그를 세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하나로 만든다고 들었어요그들의 정신에 대한 개인적인 표현이다페이지 시간 즉 그가그의 시대를 이해했다 그는 약점과 무력함을 인식했다이교도적인 세계 오래된 믿음의 내적 해체기독교 신앙은 그 시대의 실질적인 힘이었다기독교 신앙은 강하고 융통성 있는 말뭉치 크리스티아노럼으로가톨릭 교회의 작은 조직 그 하나에서 볼 수 있듯이감독하다콘스탄틴은 기독교를 이런 형태로만 알고 있었다 그리고교회의 주교가 이미 성장한 장엄한 통일그는 기독교에서 볼 수 있을 정도로 위풍당당하게 행동했다로마 제국이 재건을 필요로 하는 힘을 통해혼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그게 진짜 힘이었어요국가가 자기해체 상태에 빠졌을 때 새로운 기반을 제공하다
의 조치와 관련된 변경의 중대성을 나타낸다로마 황제여 여기서는 성자의 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레고리 대왕으로부터에델베르트는 대 말에 그에게 편지를 썼을 때 불굴의 아들아 네가 가진 은총을 주의 깊게 지켜라신의 선물에 의해 받는 기독교의 신앙을 서둘러 확장한다그대들의 종족이여 그대들의 영광의 이름을 앞으로 만들어 주실 것이니라당신의 후손에게 더욱 영광스러운 당신이 찾고 보존하는 명예세상그래서 콘스탄틴을 위해 가장 경건한 옛 황제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타락한 우상 숭배로부터 해방된 로마의 연방전능하신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맙소사
페이지하지만 그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티베리우스의 장교가티베리우스의 후계자인 콘스탄티누스가 십자가에 못 박힌 머리그의 몸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유일한 힘으로서 인식한다비틀거리는 상태
일어난 일은 이런 사실이었다
유대인들이 기독교인을 박해하는데 최대의 악의를 쏟은 후전령들 예루살렘에서 첫 번째로 세인트루이스에서스티븐의 죽음 그리고 나서산헤드림의 권위가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그들에게 닿다 아우구스투스 가문의 마지막 황제인 네로가 움직였다유대인 선동 기독교인들에게 분신죄를 뒤집어씌웠다로마 그리고 로마 역사가가 대단한 무리라고 부르는 이들을 죽였다가엾게 여겨질 정도로 끔찍한 고통과 함께그들을 증오했던 사람들
둘째 다른 세대의 거리에서 도미티아누스는 그의 목숨을 끊었다사촌 심지어 그가 영사관을 잡고 있는 동안에도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숫자의 다른 사람들이기독교인들은 불경죄의 귀책 즉 탈영죄의 책임을 지고이교도 신들
셋째로 년 후 트라야누스 시대에 우리는 그의 것으로부터 배웁니다기독교인의 단순한 직업인 플리니와의 서신신앙은 중대한 범죄였다 그리고 로마에서 이그나티우스의 형벌은원형경기장 후대에 그의 이름을 알렸다우리도 몰라트라야누스 치세에 얼마나 많은 기독교 신앙인이생명의 희생이었습니다하지만 안티오키아의 주교는유일한 희생자는 아니었습니다
페이지넷째 그의 후계자 하드리아누스의 치세에 많은 순교자들이 있었다이 법률의 지속성과 행사를 증명한다기독교의 직업처형을 목격한 로마의 고귀한 수녀가그녀의 명의 아이들 중 한 명이 얼마나 야만적인지 그리고기독교의 현실에 대한 질문이 있을 때 호기심이 있을 수 있다이교도로서 그의 감정을 교차시켰어요
다섯째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치세는 이교도의 가장 고귀한 통치자들이다소아시아와 갈리아에서 순교자의 수로 두드러지는로마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점점 더 많은 수의 기독교인들이 지금그 종교를 널리 알렸습니다이맘때다목격자인 이레네우스도 곧 그 중 하나가 될 것이다교회가 모든 곳에 있다는 것을 기념하고라고 쓰고 있다그녀가 신에게 품고 있는 사랑은 많은 순교자들을 앞으로 내보낸다아버지께 매번 나머지 모든 동안 그가 의미하는 것은여러 종파에서 이것을 보여줄 수 없을 뿐만 아니라그런 순교가 필요하다고는 말하지도 않다비난에 대하여정의를 위해 핍박을 받고 모든 것을 견뎌내는 자들의그리고 신에 대한 그들의 애정에 대해 사형에 처해지고 있다그들의 아들의 고백 이 교회만이 계속적으로유지 종종 약해지고 곧이어 그것의 증가멤버들 다시 온전한 모습으로 이때 에우세비오스는 이렇게 썼다여러 도시에서 일어난 공격에 의해 적개심을 통해치안 판사에게 호소하는 민중페이지 법을 집행하다거의 무수한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눈에 띄었다아쉬움
여섯째 또 다른 세대를 거쳐 셉티미우스 세베루스 시대에에우세비우스는 교회의 모든 곳에 순교자가 있었다고 말한다 지금은 테르툴리아누스가 기독교인이라는 글을 쓰는 시기이다모든 곳에서 그리고 그들의 숫자로 볼 때 시민을 고용할 수 있었을 것이다그들의 종교가 허락한다면 박해자들과의 전쟁을 치렀을 것이다이 중에서또한 목격자인 알렉산드리아의 클레멘트는 좋은 발언이었다고 말한다인디언에 대한 제노에 대해 그는 차라리 인디언이 구워지는 것을 보고 싶어했다고통의 인내력에 대한 논쟁을 듣는 것보다 더 낫습니다하지만 우리는매일매일 순교자의 눈앞에 풍성한 물줄기를 띄우고 있다굽고 찔리고 참수당했습니다이 모든 법 공포는 지난 몇 년 동안그리스도로 인도하기 위한 가정교사 그리고 그들의 경건함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을 훈련시켰다피를 흘리고 있어요신은 신들의 집단에 서서신들을 심판하시며 그 가운데 있다이 사람들은 누구입니까그런 사람들고난을 이겨내는 자그들이 하는 일 진정한 지식의 소유자들 그들이 하는 일「세계」이때 세의 젊은이 오리겐은 이 시대에순교자의 왕관인 그의 아버지 레오니데스와 함께 죽을 때고뇌의 결과는 그를 위해 남겨져 있었다년 후 데키우스 치하의 박해에서의 많은 글테르툴리아누스는 박해의 증인이다페이지 자기 시대에 존중하는 모습너희들은 기독교인들을 십자가에 못 박고 칼로 찌르고 그들의 몸을 찢고갈고리가 달린 옆구리 우리는 목을 내민다 우리는 야생 앞에 몰렸다짐승 우리는 불에 탔고 우리는 섬으로 쫓겨났다
다시 한 번 우리는 년을 보냈습니다 그 시간 동안 황제들은 손을 잡고 있었지만그러나 개별 기독교인들은 그들의 권리를 침해하는 법에 의해 고통받고 있다종교 전반에서 그리고 우리는 번째 위대한 박해에 도달한다막시미누스 황제 치하에서 년간 지속된 혹독함끝나고년이라는 또 다른 기간이 데키우스의 큰 박해에 이르렀습니다일반적인 파괴를 목표로 하는 번째 숫자기독교 성직자들과 사람들로부터
데키우스의 통치로 시작하는 년은 또한 년을 포함한다갈루스와 발레리아누스 황제 치하의 일반적인 박해안에 있다파비안 루시우스 그리고 사이프리아노 스테판 등 세 명의 교황들이카르타고의 주교와 로마의 집사 로렌스는 왕관을 쓴다순교사이프리아와 알렉산드리아의 디오니시우스의 현존하는 편지들은모든 계급에 가해지는 광범위한 고통을 목격하다
이렇게 하면 다음 중 발생하는 가장 긴 휴식 기간이 성공합니다세기 그리고 박해로 인해 종료된다디오클레티아누스의 년 마찬가지로 가장 길고 또한 가장 많은보편적이고 가장 혹독합니다
어떤 기록도 이름을 보존하거나 번호를 할당하지 않는다목숨을 바친 사람들입니다페이지 이 명의 주인을 위하여박해 그리고 그 사이에 놓여 있는 비교적 평온한 사이에그 모든 것에 있어서 제국의 통치권을 집행하는 것 이외에는 필요한 것기독교인의 생명을 위태롭게 하는 현행법핍박은 그 사람이주권력은 몇몇 지방의 주지사에게 요구되었다법을 집행하기 위해 도시의 치안 판사들
따라서 년에 십자가에 못 박힌 것부터 칙령까지년의 관용 년의 공간에는 하나의 특징이 있다그것이다대세계의그리스도의 종교힘을 가질 수 있는 모든 인간의 동기는이 전파에 반대하지만 항상반복적인 시간 남자와 여자 그리고 아이들은 가정의 기쁨을 포기한다문명화된 삶 부 평화 사회적 행복의 보장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을 신의 아들로 믿고 공언하다세상을 구하다이 목적을 위해 년 동안 많은 군중이 있었다세대들은 삶 자체를 희생한다 그리고 종종 단순한 죽음에 의해서가 아니다하지만 고통 속에서 가장 심각하고 긴 시간 동안 창의력이야만적인 적들은 발명할 수 있다
순교는 기독교 정신의 성숙된 결실이었다십자가에 못 박힌 주군의 모사완벽순교자는 자신의 몸과 영혼으로 진실을 표현했다그는 비록 아들이지만 그러나 그분을 배웠다고 그의 주님에 대하여 말했다그분께서 겪으신 일들을 통해 순종하라고 말했다순교자들이었다생겨난 신앙의 대군사의 선발병사와 전사페이지 아우구스투스와 콘스탄틴 사이에 있는 땅 위에고통에 의한 것이었다교회가 이겨낸 년 동안에서의 헤아릴 수 없는 자유의 권리인 시민권력의 끈질긴 적대감그녀의 믿음 숭배 그리고 그녀의 정부
하지만 어떻게 순교자들이었던 군대 자체가 생겨났을까챔피언이러한 이력을 하나의 뷰로 수집하려고 하면처음 세기 동안 내가 가장 멋진 것을 발견한 것은 그들이 그 일을 했다는 것이 아니다십자가에 못 박힌 머리를 믿는 것은 그의 구성원으로서 고통받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그러나 가장 다양한 민족과 성격의 남녀가 그를 위해십자가에 못 박힌 머리를 받아들이게 되었다순교는 의 결과이다완벽한 믿음—그러나 믿음 그 자체 어디서 어떻게 그렇게 되었는가듣다다른 모든 사람이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한 사도일 그리스도는 복음을 전하기 위해 나를 보내셨다말의 지혜로가 아니라그리스도의 십자가는 무효가 되어야 한다십자가의 말씀을 위하여멸망하는 것은 실로 어리석은 일이지만 구원받는 사람에게는우리에게 신의 힘이다이렇게 쓰여있으니 나는 그것을 파괴할 것이다지혜로운 자의 지혜와 지혜로운 자의 지혜는 거절하겠습니다어디에현명한가서기는 어디 있어이 세상의 논쟁자는 어디에 있는가 신은 이 세상의 지혜를 어리석게 만들지 않았는가그런 걸 봐줘서지혜로 세상의 신의 지혜는 신을 알지 못했다 그것은 신의 지혜로 신을 기쁘게 했다믿는 이들을 구하려는 우리의 설교가 어리석다는 것이다유대인과 유대인을 위해표식을 필요로 하고 그리스인은 지혜를 구하지만 우리는 그리스도를 설교한다십자가에 못 박혀 유대인들에게는페이지 그리고 그리스인들에게는어리석은 자여 그러나 유대인과 그리스인을 불린 자여 그리스도여신의 힘과 지혜신의 어리석음은인간보다 현명하고 신의 나약함은 인간보다 강하다를 참조해 주세요형제자매 여러분 당신의 천직은 많은 지혜가 없다는 것입니다육신 많은 힘 많은 고귀하지 않은 것 그러나 어리석은 것신은 지혜로운 것과 약한 것을 혼동하기 위해 선택하셨다하나님은 강자를 혼란케 하시려고 선택하셨습니다그리고 그세상의 천한 것과 경멸할 만한 것은 신을 가지고 있다선택받은 것 그리고 그분께서 얻을 수 없는 것육체가 그분 앞에서 영광을 누리지 말라는 것이다그러나 그대들은 그분 안에 있다그리스도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지혜와 정의를 주시고성스러운 것과 속죄하는 것 그것은 기록된 바와 같이 영광스러운 것이다주님 안에서 영광이 있기를그리고 형제들이여 내가 너희에게 갔을 때 나는 들어오지 않았다당신에게 증언을 선언하는 말이나 지혜의 고결함예수님 저는 여러분 중에 아무것도 모른다고 판단했습니다십자가에 못 박힌 그리스도와 그 분그리고 난 너와 함께 약하고 두려움에 떨고 있었어많이 떨면서 그리고 나의 연설과 설교는 그 안에 없었다인간의 지혜의 설득력 있는 말 그러나 정신과 의 정신을 보여주는 것힘 당신의 믿음이 사람의 지혜 위에 서지 않고신의 힘그러나 우리는 완전한 자들 사이에서 지혜를 말하지만 그러나 그들은 그렇지 않다이 세상의 지혜 이 세상의 왕자 중 어느 누구도 오지 않는다없음 하지만 우리는 신의 지혜를 말한다페이지 미스터리 지혜는하나님이 세상 앞에서 명하신 것을 우리의 영광으로 삼으시니 아무도 그것을 숨기지 않았다이 세상의 왕자들 중 한 명은 알고 있었다그들이 알았다면 그들은 알고 있었을 것이기 때문이다영광의 신을 십자가에 못 박은 적이 없다하지만 쓰여진대로 그 눈은본 적도 들은 적도 본 적도 본 적도 본 적도 없다하나님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하나님이 준비하신 것을 사람이라하지만 우리 신에게신의 성령으로 그들을 드러낸 것이다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