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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식에 근거한 증거가 결함이 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인식은 완벽하게 근거가 있을 수 있지만, "추가"는 고인의 기존 사진에서 파생되었을 수 있다. 둘째, 더 자주, 인식은 환상에 불과하고 시터의 상상 속에서만 존재한다.
이러한 점의 첫 번째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 또는 다른 때에, 그 중 몇 개는 자주 사진을 찍게 되고, 한 사람이 올바른 방법으로 진행한다면, 주어진 사람의 사진을 얻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광범위한 의뢰인을 거느린 영혼 사진작가는 그의 보다 정기적인 베이비시터들로부터, 그를 올바른 궤도에 올려놓기에 충분한 정보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물론, 만약 그들이 유명한 사람들이라면, 누구의 친척들이 나타났을지 모르는 사진들이 특히 쉽다.[40] 이따금씩 신문에서 그러나 비록 이 방법이 때때로 상황이 자신에게 빌려주는 경우 또는 1등급의 "시험"이 특히 바람직하게 만드는 어떤 이유가 있을 때 채택될 수 있지만, 나는 이 방법이 주장되는 인식의 작은 퍼센트 이상을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훨씬 더 큰 비율은 앉은뱅이가 "틀림없이" 추가사항을 인식하도록 유도하는 주관적 요인의 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며, 이러한 추가사항은 자신이 대표한다고 주장하는 사람과 막연한 일반적인 유사성에 지나지 않는다.
인정은 객관적으로 평가될 수 없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주관적인 일이고, 따라서 모든 정신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왜곡된 요소들에 책임이 있다.
현대 심리학 교리의 전모를 한 줄로 요약해야 한다면 그 소원은 생각의 아버지라는 통속적인 말을 인용해야 한다. 우리의 정신적 활동, 우리의 생각, 행동, 의견, 꿈의 전체는 이런저런 종류의 소원이나 타고난 경향에 의해 형성된다. 물론, 이러한 것들은 종종 서로 충돌하지만, 그것이 관련된 원칙을 바꾸지는 않는다.
나는 영혼 사진의 인식의 대부분은 생존의 증거를 찾고자 하는 확실한 희망이나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결과를 얻고자 하는 욕구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는다. 긍정적인 결과는 항상 더 즐겁고 부정적인 것보다 더 만족스럽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인식의 심리적 과정에 대한 완전한 논의를 시도하는 것은 우리를 매우 멀리 데려갈 수 있지만, 실제로 인식된 대상("추가")과 목적을 위해 환기되는 관련자의 시각적 이미지 사이의 일종의 비교에 기초하고 있음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각적 이미지는 매우 플라스틱적이기 때문에 말하자면, 친구의 얼굴을 정확하게 시각화하려고 하는 사람은 누구나 스스로 검증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인 인상은 충분히 명확할 수 있지만, 비율 등의 세부 사항은 매우 알기 어렵다. 우리 역시 모두 꿈에서 얼굴이 어떻게 일그러지는지 알고 있으며(여기서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것과는 다소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이런 종류의 이유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도 인정은 너무나 자주 신뢰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우리 중 누가 우리가 아는 누군가와의 언론 사진의 유사성에 놀라지 않았는가, 아니면 지나가는 사람이 그의 현대판 이나모라타와 약간 닮은 것에 순간적으로 현혹되지 않았던가? 내 판단으로는 인식의 과정이 연구되어 온 다른 모든 정신적 과정과 마찬가지로 정서적 희망-순응의 영향을 받는다고 가정하는 것은 전적으로 현대의 심리학적 견해, 또는 사실 그것들의 필요한 결과에 부합한다.
이 가정은 다루어진 실제 물질의 고려에 의해 엄청나게 강화된다. 나는 많은 영을 보았다.[41] 사진들, 그리고 나는 더 많이 본 사람들이 확실히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분명한 숫자가 극히 적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것들은 거의 변함없이 흐릿하고 초점이 맞지 않고 불분명한 것들로, 자주 "정신 휘장"에 가려져 코와 입이 두 개 이상 보이지 않는 반면, 머리와 머리카락의 모양은 상당히 구별할 수 없다. 대부분의 경우 편견이 없는 관찰자에게는 그러한 모호하고 비한정적인 효력이 "틀림없이" 인식될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 터무니없는 것 같지 않다. 그리고 내가 얼마 전에 들었던 사례에서와 같이, 인쇄물이 만들어지기 전에 음성으로 즉시 주장되는 인식에 관해서라면, 사람들은 희망을 거의 포기한다!
운만 믿고 사는 매체가 아마도 몇 가지 일반적인 형태의 얼굴에 변화를 줌으로써 상당한 비율의 "히트"를 얻게 되겠지만, 그는 적어도 예상되는 일반적인 형태의 얼굴에 대한 안내를 해주는 약간 교묘한 "펌핑"으로 이 비율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할 필요가 거의 없다. 그는 다음번에는 어떤 식으로든 대략적으로 "재화"를 할 것이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의 인식은 처음에 의심받을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몽타주적인 사건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실험에 따르면, 읽거나 그림을 볼 때, 우리는 각각의 개별적인 요소를 인지하지 않는다; 반대로, 우리의 주의력은, 말하자면, 포인트에서 포인트로, 간섭하는 물질을 완전히 건너뛰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자원으로 채워진 윤곽이나 뼈대 있는 인상을 얻는다. 우리는 실제로 몇몇 두드러진 특징들을 알아차리고 나머지를 보간한다; 예를 들어, 교정에서 오식을 "스폿"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어려움. 이 과정은 독서와 같은 평범한 목적을 위해 완벽히 만족하며, 우리 앞에 있는 상징들을 잘못 해석하는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그렇게 할 때 문맥이 보통 우리를 바르게 한다. 하지만 영혼 사진을 다루는 데 있어서, 만약 적절하게 어떤 것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면, 그 문맥이 우리를 훨씬 더 틀리게 할 가능성이 있다. "눈을 뜨게 하는" "지혜적인 특징"은, 이 경우, 특정한 일반 유형에 속하는 것으로서 얼굴을 찾기에 충분한 반면, 우리가 스스로 채우는 세부사항은 특정 개인의 식별에 필요한 것에 불과하다. 따라서 일반형이 괜찮다면 허위인식은 쉽다. '아름다움'은 분명히 '보는 사람의 눈에'이다. 유명한 영적론자이자 영적 사진의 신봉자인 "M.A. (Oxon)"로서 다음과 같이 잘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무엇이든 알아챌 겁니다. 빗자루와 시트는 눈에 그 형상을 들고 가서 보고 싶은 것을 보는 일부 야생 마니아들을 위해 할머니를 구성하기에 꽤 충분하다.... 나는 이 세상이나 다른 세상 어떤 것이든 나에게 보내졌을지도 모르는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고, 인정받는 초상화라고 진지하게 주장해 왔다; 눈에 띄는 노파들은 '만약 그가 ...했더라면, 그가 죽었을 나의 영혼의 형제, 17년, 죽은...' 등으로 증명되었다."
[42]그러나 늘 그렇듯 경험에 대한 경험적 테스트가 최고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고려사항은 선행확률을 설정하는 데 유용할 수 있지만, 사실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빈도로 거짓 인식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이에 대한 답은 패트릭 씨가 이미 위의 부귀트 사건에 대한 그의 설명에 나와 있었다.[12] 그가 옳게 지적한 바와 같이 이 사건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증인들이 자신이 얻은 엑스트라를 "틀림없이 인식"할 것을 맹세하고, 부귀트의 사기 고백과 채용 방법에 대한 그의 설명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인지를 고수하는 방식이었다. 이런 종류의 일에도 불구하고, 인식인자가 눈에 띄는 가중치를 부여받을 수 있다는 것을 유지할 수 있을 만큼 대담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최근 정신 사진 문학에 대한 공헌은 그리 많지 않다. 나는 먼저 킬러-리-보콕 사진의 월터 프린스 박사에 의한 매우 철저한 노출에 대해 언급할 수 있다; 이것은 심리학 연구를 위한 미국 협회 회의의 vol. 제2부 1920년 3월 킬러는 미국에서 수년간 연습해 온 사진 매체다. 부인의 이익을 위해서. 이씨는 고인이 된 보콕씨를 다양한 상황에서 대변하는 '영혼' 사진을 여러 장 제작했다. 시험 조건은 완전히 없거나 터무니없이 부적절했으며, 그 사진들은 내부 증거만으로 너무나 명백한 사기성이 있어서 그들이 전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것이 놀랍다. 가장 분명한 사기 징후는 긴 일련의 사진들을 통해 보콕씨의 얼굴 각도가 그의 자세나 직업에 관계 없이 그의 현존하는 유일한 두 사진 중 하나와 동일하고 동일하다는 사실이다. 이 상황은 보콕씨의 사진 한 장을 모든 가짜의 기초로 사용하는 것을 분명히 지적한다. 이 사건은 길게 논할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내부 증거를 비판적으로 연구하는 기술과 거의 믿을 수 없는 부정 매체의 유출에 대한 흥미로운 예다.
더 중요한 것은 에드워드 부시 대통령의 '영혼 사진 노출'이라는 작은 팜플렛으로, 저자가 '네후샨 십자군원정'에 기고한 글이다. 부시 대통령이 주동적인 정신이라고 한 사람이 모이는 후자 운동의 목적은 영적주의의 모든 물리적 현상들이 사기라는 것을 보여 주고 그것을 실천하는 것이다.[43] 부정직한 매체를 폭로하다 이 마지막 물건은 적어도 감탄할 만하며, 부시 대통령은 영혼 사진 문제에 있어서 호프에 대해 자신을 "하나의 위로"라고 생각할 자격이 분명히 있다.
간단히 말해서, 부시 대통령은 후자에게 가명으로 편지를 쓰고 그가 죽은 아들의 사진으로 대표되는 살아있는 사람의 사진을 동봉함으로써 호프를 위한 함정을 만들었다. 호프는 사진을 돌려주고 부시에게 그가 참석했던 세엔스 임명장을 여전히 그의 가명(우드)으로 주었다. 그는 그가 보낸 사진에서 묘사된 얼굴 형태의 "추상"과 "친애하는 우드"를 시작하는 "심령"을 함께 받았다. 합리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부시 대통령이 자신의 주장을 입증했고, 호프를 위한 덫을 놓았으며, 호프가 가능한 한 완전히 그 안에 빠졌다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호프의 진실성이 믿음의 주요 조항인 사람들로부터 사과하는 사람이 분명히 나올 것이다.
부쉬 대통령은 덧붙이자면, 사기 수법에 대해 거의 완전히 무지한 것처럼 보이지만, 작은 외교를 통해 이 사건에서의 자신의 결핍을 성공적으로 해결했다.